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 궁금해 하시는 내용입니다.

13
배송/반품/교환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초기 배송비 3,000원, 반품 왕복배송비 6,000원 입니다.


    1.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 초기배송비 3,000원 결제한 경우 : 반품배송비 3,000원 고객님 추가부담


      - 초기배송비 무료인 경우 : 왕복배송비 6,000원 고객님 부담



    2.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 수거배송비 3,000원 + 재발송배송비 3,000원 = 총 6,000원 고객님 추가부담


        (초기배송비 3,000원 or 초기 무료배송 경우, 동일)



    3. 제품불량/오배송에 의한 반품/교환


      - 저희 에이비라인에서 전액 부담



    4. 반품/교환 배송비 지불방법


      - 사이트 하단의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자(수령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다를경우, 1:1 맞춤상담에 남겨주시거나 연락 부탁드립니다.



    5. 반품이나 교환상품은 고객님이 직접 저희쪽으로 발송하는 것이 아니라,


       저희쪽에서 택배수거 신청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CJ 대한통운)



    6. 부득이하게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하게 되실 경우, 되도록 CJ대한통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2
기타문의
40,000원 이상 배송비 무료 기준은 무엇인가요?
    A :

    고객님께서 실제 결제하시는 금액이 40,000원 이상(묶음상품 포함)일 경우,


    무료 배송됩니다.


    원래 상품의 가격이 아닌, (자체)할인이 반영된 실 결제금액 기준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배송/반품/교환
반품, 취소,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


    고객님의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후,


    [마이쇼핑]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메뉴에서


    해당 주문건에 대해 반품, 교환, 취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미 발송된 상품의 취소신청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10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A :


    주문서 작성시, 하단의 현금영수증 신청 부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9
주문/결제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


    저희 쇼핑몰에서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결제]이며,


    주문서 작성시 고객님께서 선택하여,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8
주문/결제
여러 개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결제를 한꺼번에 할 수 있나요?
    A :


    네 가능합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하나씩 장바구니에 넣어서 동시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7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


    우측상단 [회원가입] 메뉴을 통하여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으며,


    [로그인] 메뉴를 통하여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계정으로


    간단히 로그인(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6
주문/결제
가상계좌란 무엇인가요?
    A :

    주문건에 대해 고객님의 안전한 결제를 돕기위한 고객님만의 입금 계좌번호가 생성되며,


    입금하셔야 할 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1원이라도 차이가 날 경우, 입금이 거부됩니다.


    (가상계좌 생성시, 입금하실 은행은 고객님께서 선택 가능합니다.)

5
주문/결제
휴대폰 결제로 주문했는데, 현금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A :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영수증 발행은 요금수납 기관인 각 이동통신사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후 익월, 이동통신사로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며,


    익일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4
주문/결제
체크카드 결제후, 주문취소 또는 환불 신청을 했는데 환불금 입금이 바로 되지 않아요
    A :

    각 카드사 승인 취소된 금액이 다시 고객님의 계좌로의 입금되는


    소요기간은 최소 3~10일 정도입니다.

3
주문/결제
신용카드 결제후, 주문취소 또는 환불 신청을 했는데, 신용카드 결제취소가 되지 않아요
    A :

    당사에서 카드사에 환불취소 요청후, 카드사에서 결제취소 진행을 하며,


    취소 확인까지는 영업일 기준 평균 4~5일정도 소요됩니다.


    각 신용카드 청구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름)

2
배송/반품/교환
송장 조회가 되지 않아요
    A :


    보통 택배사 송장 조회는 송장입력 당일, 오후8시 이후에 대부분 가능합니다.


    (택배사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1
배송/반품/교환
제품을 주문했는데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


    평일 오후3시 결제건은 당일 출고(발송)되며, 대부분의 경우 1~2일 안에는 배송완료 되지만,


    간혹 배송중 지역택배사 사정이나, 택배물량이 급증하는 시기에는 배송기간이 조금더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일 발송이 어려운 일부제품의 경우, 해당 제품의 페이지에 공지 되어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50.6803.1111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cs@abline.kr